행복한 꿈꾸기

하나님의교회ㅡ계명과 반역에 대해... 본문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ㅡ계명과 반역에 대해...

행복한 꿈2024 2024. 7. 14. 00:14

하나님의교회
계명과 반역

반역이라 하면 일반적으로 왕의 통치 방향이나 정책을 따르지 않고 모반을 도모하는 일을 뜻합니다.

영적 세계에서는 우리의 왕이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것이 반역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은 하나님의 편에 서지, 절대 하나님께 반역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영적 대쟁투가 벌어질 때 하나님의 편에 선 사람들은 여자의 남은 자손”이며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사람들”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2장
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그럼 하나님편에 선자들은 계명을 지키는 자인데
하나님의 계명에는 어떤 계명이 있을까요?

여러 계명 중에 유월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계명이요, 언약이요, 율법입니다


태초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이 재앙에서 구원받기 위해서 유월절이라는 생명의 진리가 필요함을 알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인류에게 유월절을 알려주시고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출 12장 11~14절 )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하나님께서 정하신 규례를 따라 이스라엘 백성들은 출애굽 당시에도, 가나안 땅에 들어가기 직전에도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히스기야왕과 요시야왕도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예수님께서도 이 땅에 오셔서 열두 제자와 함께 마가의 다락방에서 유월절을 지키시며 새 언약으로 선포해 주셨습니다(마 26장 17~28절,
눅22장 7~20절)



예수님 시키신대로 유월절 지킴



이후 베드로, 요한, 야고보, 바울 같은 사도들과 초대 교회 모든 성도들이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고전 5장 7~8절, 11장 23~26절)


사도들도 유월절 지킴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 볼 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이라면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당연한 일입니다. 오늘날 인류는 난무하는 각종 재앙으로 인해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이 우리에게 내리지 않고 넘어가게 하실 것이라고 분명히 약속하셨습니다.

죄 사함과 영생, 구원의 축복도 새 언약 유월절 안에 다 담아두셨습니다.


그런데도 오늘날 세상에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거의 모든 교회들이 하나님께서 명하신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고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그들을 하나님께서는 어떻게 판단하실까요?


유월절을 포함하여 그리스도께서 지키라 명하시고  본보이신 새 언약의 모든 규례와 법도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계명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은 우리를 지극히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 영혼의 영원한 생명을 위해 주신 말씀이므로 이를 지키는 것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너무나도 중요한 일입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법도와 규례를 지키지 않는 것은 영의 세계에서 바라볼 때 하나님께 대한 반역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하나님의 규례를 지켜서 하나님의 편에 서는 자가 되어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명하신 규례를 지키는 교회입니다.